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잇는 갈비찜을 먹어볼거에요
이걸 먹은 날이 체력적으로 좀 고되다고 느꼈기 때문에 매운맛으로 먹을거랍니다!
장소를 정하고간건 아니지만 지친 몸을 끌고 이리저리 서울대입구 먹자골목을 돌아다니다보니
서울대맛집 오신매운갈비찜을 발견했어요! 매콤한 갈비찜으로 지친 심신을 달래봅시다

 


겉보기에도 꽤 큰 가게였어서 내부도 넓었습니다
하지만 역시 사람이 많은 서울대입구라 그런지 홀이 거의 차있었어요
물론 저녁과 술을 먹을 시간대긴 했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홀 전체를 찍진 못하고 테이블 각도로 사람들 안나오게 한 컷..


크게 돼지갈비와 소갈비찜으로 나뉘는데요
저희는 오신매운갈비찜 2인분에 모둠사리 추가, 2단계의 맵기로 시켰어요
2단계 맵기가 신라면 정도라고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기본 찬들입니다
갈비찜에 넣어 같이 끓여먹을 콩나물과 담백한 두부, 쌈무와 키위드레싱이 뿌려진 양배추채 등이 있어요
물은 보리차같은데 묘한 다른 맛이 추가된 물맛이었습니다


오신매운갈비찜과 계란찜, 도시락이 나왔어요!
계란찜이 마약처럼 계속 숟가락이 갔답니다 고소짭잘해서 오신매운갈비찜과 잘 어울려요
도시락은 계란과 김치볶음, 김가루가 뿌려져있었는데 하나 꼭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통을 닫고 흔들면 섞일까 했는데 안되더라구요 숟가락으로 섞었습니다


떡과 옹심이, 버섯, 갈비찜을 모아서 찍어봤습니다
이거말고도 안에 굉장히 재료들이 많았어요
국물을 떠서 도시락과 함께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신라며맵기라고 하더니 제가 먹기에도 적당히 매콤해서 좋았습니다
아마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술 한잔후 신매운갈비찜 국물 한숟가락 떠먹으면 그곳이 천국일겁니다


볶음밥 2개도 했습니다
참기름과 함께 볶았는지 고소한 냄새가 났어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다 먹지는 못했습니다
꾹 눌러서 바닥이 눌게 해서 먹으면 그 곳이 천국..!
오신매운갈비찜 서울대입구점은 천국인걸까요..? 자꾸 천국을 보네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답니다
뻥튀기가 있어서 그 위에 초코맛 아이스크림을 올려 먹었어요
매콤한 음식 먹고 단 음식 먹으면 정말.. 또 천국이네요 휴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 있습니다!
다음엔 소갈비찜을 먹어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