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자업계까지 진출한 백종원의 빽보이피자를 먹어보았습니다. 백종원의 더본코리아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한 번에 잡는 음식점으로 유명합니다. 이번 피자 또한 피자치고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되어 피자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백종원의 빽보이피자 포항오천점

빽보이피자 포항오천점은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동로 78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일한 포항이 빽보이피자 가게입니다. 서울보다 넓은 땅을 가진 포항은 남구와 북구로 나뉩니다. 그중 남구에 빽보이피자가 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장을 운영하며 매주 화요일이 정기 휴무일입니다.

 

 

 

 

울트라빽보이피자와 연유치즈스틱, 로제치즈 스파게티

배달의 민족으로 2인세트를 시켰습니다. 2인세트는 기본 가격이 27,900원이며 피자 1판, 스파게티와 사이드, 음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스와 피클은 기본제공되지 않아서 500원을 내고 추가해야 합니다. 13인치 울트라빽보이피자L를 5,000원 주고 선택했습니다. 스파게티와 사이드는 로제 치즈 스파게티와 빽보이 연유치즈스틱, 음료는 사이다로 선택하니 총 33,400원의 가격이었습니다. 배달비는 3,600원으로 평범한 수준의 금액입니다. (언제부터 배달비가 이렇게 비싸졌는진 모르겠으나.. 4천 원 아래면 평균이라고 생각되는 요즘입니다.) 4인 가족이 함께 먹었는데 딱 적당했습니다. 평소 많이 드시는 분들은 더 추가해서 먹는걸 추천합니다.

  1. 울트라 빽보이피자는 페퍼로니가 가장자리에 둘러져있고 중앙에는 직화불고기와 베이컨, 콘옥수수가 토핑으로 올라가있습니다. 피자 도우는 얇은 편으로 씬피자보다는 두껍습니다. 저는 두꺼운 도우, 얇은 도우 모두 선호하는 편이라 좋았지만 동생은 두꺼운 도우를 좋아해 별로라고 했습니다. 맛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약간의 단맛이 느껴지는 불고기 피자맛에서 짭조롬한 페퍼로니 맛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울트라빽보이피자 호입니다. 다음에 또 시켜 먹을 생각 있습니다.
  2. 빽보이 연유치즈스틱은 피자 모양의 도우에 연유소스와 치즈로 맛을 냈습니다. 빵, 연유, 치즈의 조합이라 맛이 없을 수 없고 굉장히 맛있습니다. 단짠 조합을 이용해 디저트로 먹기에 최고입니다. 연유치즈스틱을 먹다가 살짝 느끼할 때쯤 다시 울트라빽보이피자를 먹으면 끝도 없이 들어갑니다.
  3. 로제 치즈 스파게티는 식사가 끝나갈때까지 면이 불거나 떡처럼 뭉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맛도 시중의 인스턴트 스파게티맛이 아닌 로제 치즈 맛이라 더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도 스파게티를 시킨다면 로제 치즈 스파게티를 시켜 먹을 생각입니다.

 

 

 

 

 

울트라빽보이피자, 연유치즈스틱, 로제치즈스파게티 사진

 

백종원의 빽보이피자 메뉴

 총 여섯가지의 피자 메뉴가 있습니다. 울트라빽보이, 허리케인 포테이토 피자가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체다 콘치즈 피자는 얼마 전 새로 나왔는데 비주얼이 맛있게 보입니다. 슈퍼 백보이와 오마이갓 페퍼로니, 불닭발 레전드 피자 등 평소 볼 수 없는 피자 메뉴도 있습니다.
 스파게티와 사이드는 토마토와 로제 두가지입니다. 로스트 윙봉과 빽보이연유치즈스틱, 꿀고구마스틱, 초코칩 브라우니 등 역시 단짠의 조합이 이루어지게 구성되어 있네요.

빽보이 피자 메뉴판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