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달한 초코음료가 먹고 싶은데 어떤 초코음료를 먹어야 할지 모르겠는 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카페별로 맛있는 초코음료 메뉴는 어떤 게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메가커피 초코음료

 저렴하지만 엄청난 양으로 인기가 많은 메가커피는 다양한 메뉴와 엄청난 레시피로 알바생들에게 악명이 높습니다. 메가커피는 '메가초코'와 '초코바나나주스'가 맛있습니다. 메가초코는 따듯한 음료로 휘핑크림 위에 초코 드리즐이 뿌려집니다. 메카초코에 샷추가하면 일반 카페모카보다 조금 더 달기 때문에 훨씬 맛있습니다. 초코바나나주스는 초코 소스와 바나나가 함께 갈려 나와 향긋한 바나나와 달콤한 초코를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빽다방 초코음료

 빽다방도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으로 대중들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여기서는 '퐁당치노'와 '초코바나나빽스치노'를 추천합니다. 퐁당치노는 죠리퐁라떼와 동일하지만 중간에 초코소스가 뿌려져 좀 더 달콤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위아래에 조리퐁이 있기 때문에 바삭한 죠리퐁을 퍼먹거나 우유와 함께 섞어 눅눅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초코바나나 빽스치노는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위에 올라가 있으며 초코와 바나나가 함께 갈린 스무디입니다. 스무디만 먹다가 나중엔 아이스크림과 섞어드실 수 있습니다.

 

컴포즈 커피 초코음료

 컴포즈커피도 메가커피, 빽다방과 동일하게 많은 양과 저렴한 가격으로 출발해 있기가 있는 카페입니다. 컴포즈커피에서는 '리얼초코라떼'와 '더블초코라떼'를 추천합니다. 리얼초코라떼는 초코음료의 정석이며 오백 원으로 휘핑크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더 벤티 초코음료

 큰 양으로 인기 많은 더 벤티는 '초코쉐이크'와 '코코초코프라페'가 맛있습니다. 특히나 초코셰이크는 굉장히 찐한 초코맛과 묵직한 초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코코초코프라페는 초코쉐이크 위아래에 코코볼이 있어 바삭한 식감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초코음료

 과거에는 비싸다고 느껴졌으나 물가가 오르면서 타 카페들의 메뉴가 비싸짐에따라 현재는 적당한 가격이라고 느껴지는 스타벅스입니다. 스타벅스는 '시그니처초콜릿'과 '자바칩프라푸치노'가 맛있습니다. 아이스초코의 정석인 시그니처 초콜릿과 자바칩이 들어가 식감이 좋은 자바칩프라푸치노는 베이직한 초코음료입니다.